카테고리 없음

압구정 공주떡 추석맞이 배달 흑임자인절미 보관방법 (내돈주고 시킨 후기)

제니5 2018. 9. 20. 08:58

구정 공주떡

압구정 공주떡

내돈주고 시킨 후기

 

 

내가 넘나도 사랑하는 맛있는 떡

압구정 공주떡집의 흑임자인절미!!!

(서울의 3대 떡집 이라고 불리더라고요) 

추석이 되니까 생각나기도 하고~

울엄마 드시라고, 시댁에도 선물하려고..

(갑자기 퇴근길에 생각나서) 압구정 공주떡 흑임자 인절미를 전화로 주문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흑임자 인절미를 처음 맛보게 된것은

회사분이 백일떡으로 흰떡이 아닌 이 검정떡을 돌린날부터입니다..

(하 맛보지 말았어야 했어.. 너무맛있자나 ㅠㅠ 살찌는데...)

 

 

일단 가격정보

저는 친정 + 시댁 + 동서네  + 우리집 냉동실

 이렇게 나누어 먹을 생각으로 과감하게 5Kg을 주문했습니다.

5kg : 70,000원

추석은 최소 4Kg부터 주문가능하다고 합니다.

참고로 많은사람들이 2Kg을 주문한다고 하네여~

 

정확히 퇴근길 18시 정도에 주문했는데 익일 아침 7시 정도 배달이 온것같아요

저희 집은 신도림동입니다!!

새벽에 조리해서 바로 가져다 주나봐요~

 

후 이 영롱한자태..

추가요금을 결제하면 좀 더 이쁜 비단보에 포장해준다고해요

허나 .. 저는 포장따위.. 필요없기때문에 그냥 주문했습니다.

선물하실 분 참고하세요

고급스럽지 않지만

나름 갠춘한 보자기를 열면

스티로폼 포장이 되어있고 그 안에 비닐로 싸여있는 까망이 떡을 보실 수 있습니다.

안먹어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먹어본 사람은없다는 흑임자인절미

흑임자 인절미도 맛있지만

다른제품도 맛나다고들 하던데 먹어보진 못했어요

영양떡(견과류 들어있음)도 유명하대요~

저는 온리 흑임자 인절미만 먹어 보았습니다.

 

 

​5Kg의 경우 아래 모양으로 3층으로 구성되어있어요

 

쫄깃하고 흑임자가 달달합니다.

딱 좋은 달콤함

 

압구정 공주떡

얼리는 팁이 중요합니다.

위생봉투 안에 떡을 각각 독립시켜서 얼리고(이부분이 중요)

어느정도 얼리면 저같은 경우 그다음에 모아둡니다.

 

해동방법도 중요한데

비닐을 꺼내서 오픈한 뒤에 1~2시간 정도 지나면 먹기좋게 녹아요

이것이 골든타임!!

이 시간 지나면 살짝마릅니다.

비닐을 오픈하지 않고 해동하면 검은 고물이 수분때문에 뭉치더라고요~

오픈해서 해동해야 포슬포슬한 고물을 맛볼 수 있습니다.

 

 

 

결론.. 비싼감이 있지만

명절때 주문해서 나눠먹기 딱 좋습니다!!

여름에는 불안해서 배달 안시키구요~ 추석과 설쯤 항상 시키게 되네요~

 

홈페이지에서도 주문 가능한데 개인적으로 전화주문을 추천드립니다.

홈페이지 : www.kongjudduk.co.kr

전화번호 : 02)516-3643 / 02)3445-3166

전화주문시 한번 주문한 정보가 저장되어서 안내해주더라고요

저같은 경우 저 저번에 몇키로 주문했죠? 라고 자주 물어보았어요

전화는 통화중인경우가 많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