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매드포갈릭 사당점_파스텔시티 2층 위치

제니5 2020. 9. 25. 06:03


매드포갈릭 사당점


친구와의 만남이 있어서 장소를 물색하는 중
코로나로 걱정은 되었지만)
그나마 인적이 드물다고 생각한 사당역에 위치한 매드포갈릭을 가기로 했다

사당역이 원래 인적이 드물지는 않다는걸 우리는 몰랐음)


처음 가봤는데 역이랑 연결도 되어있고 괜찮을 것 같아서 흔쾌히 오케이 하였고~
일찍 끝난 친구가 미리 도착 해 있었다

일단 12번 출구와 연결되어있으니
무조건 12번 출구를 찾아 가기를 권장하고싶다

초행길이라 그런건지 12번 출구가 멀게만 느껴지고
한참을 걷다가 파스텔시티 입구가 보였다


파스텔시티 입구 - 이런 입구가 나오면 안쪽으로 고고



파스텔시티 이름이 보이면 들어가면 된다.
영풍문고가 있는데 영풍문고 안으로 가면 에스컬레이터가 있다
조금만 힘내세요)



영풍문고 안으로 들어갔지만
에스컬레이터가 고장이나있었다 ㅜㅜ


2층까지 무사히 올라가서 친구와의 만남 성사!!
메뉴판을 외우고 있었다며
졸리다며~

늦게온 내가 미안해졌다~~

큐알 체크인을 한 뒤
행사메뉴랑 적당히 섞어 시키고
음식을 기다렸다

마늘빵
자몽에이드
오렌지에이드
갈릭패뇨파스타
길릭스노윙피자

2인이서 이렇게 많이 시켰다~




흥분을 한 나머지 피자를 찍지 못하였다 ㅠㅠ

와 정말 매드포갈릭은 자극적이고 맛있었다

다음에 또와야지 ㅋㅋ

쿠폰 사용 3만원대 계산을 하고
커피먹으러 갔다
사당에 워낙 맛이쓴집이 만ㅁ많아서서 커피를 고르는데 고민을 했다대부분의 커피점이 사람이 없었따

다음에 또만나자 친구~~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당 커피점 추천_브리오슈도레  (0) 2020.09.25
연안식당 신도림점 꼬막비빔밥  (1) 2019.02.21
빚짜 합정점  (0) 2018.1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