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NC백화점 신구로점_마이리틀타이거 매장 신규입점 했나봐요~(나의 최애 아이템)

제니5 2020. 9. 20. 12:41

 

 

마이리틀타이거

엔씨백화점 신구로점

NC백화점 신구로점 오픈했다는 소식에! 구경을 갔어요~

아직은 가오픈이어서 전체매장이 다 열진 않았더라구요~

 지금은 전체오픈을 한 상태입니다

아이가 생기면서 자연스럽게 아이의 장난감과 교구들을 구매하면서 알게 된 브랜드 마이리틀 타이거 매장을 구경하고 왔어요~

 

요즘은 집콕시대! 아이와 함께 집콕템으로 노는것도 한계가 있어요~

 

제가 마리타를 처음 알게된것은 바로 핑크퐁 때문이에요

핑크퐁 시리즈 책을 구매하면 마리타 의 제품이더라구요~

마리타 핑크퐁 전집부터 시작해서~ 영어책, 모래놀이, 도우, 트램폴린까지 전부 소장하고 있어요

지금까지는 거의 인스타를 통하여 정보를 접하고

마리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한 것 같아요

카페 핫딜방에서도 보지만 인스타 푸시 걸어놓으면"오타특" 행사 알람이 와서

그때 많이 구매한것 같아요

(오타특: 오늘의 타이거 특가?)

 


어느정도 놀이제품의 체험이 가능한것 같아요


마리타 제품을 구매하고싶으신 분은 한번 방문해서 구경해도 좋을것같아요!

(제가 알기로는 마이리틀타이거 오프라인매장이 많지 않은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이벤트를 가끔씩 하던데, 저도 이벤트 할때 맞춰서 가서 구매할까봐여

오늘은 킥보드앞에 달고 달리는 바람개비를 사오려고 했지만 핑크색이 없어서 못사왔어여

다른 날 퇴근길에 들러서 재 도전 해야 할 듯 하네요~

 

아이가 눈을 못떼는 마리타 하우스 & 모래놀이

 

이건 저희집에 다 있네요~

종이하우스는 핑크펭펜을 대면 영어노래, 영어단어, 의성어 & 의태어가 나옵니다~

 

앞쪽에 위치한 모래놀이 디저트파티는 울 아이의 최애 장난감입니다.

비록, 모래가.. 바닥에 튀어서 ㅠㅠ 청소를 해야 한다는 단점이있지만

모래가 수용성이라 물티슈로 한번 싹 닦으면 깔끔하게 닦아지더라구요~

 

아이는 모래놀이를 일부로 시키고 하기 싫어하는 씻기놀이로 이어간답니다.

 

마이리틀 타이거도우

 

 

위 사진 속 제품 중 좌측 타이거 도우 테이블 또한 저희집에 있습니다.

내장되어있는 도우로 충분히 플레이 가능하니 미리 도우를 추가구매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타이거 도우의 도우는 다른 제품보다 부드럽고 질이 좋게 느껴지더라구여

 

우측에 위치한 모래 또한 저희집에 있네요 ;;

(왜 다 있는거지?)

-이 글을 저희 남편이 싫어합니다-

 

 

 

세일품목도 있네여

 

마침 도우테이블 구매시 메가팩을 저렴하게 파는 행사가 진행하고 있네요~

 

 

주방놀이.. 요줌 눈여겨보는것입니당~

 

저희집에는 다 있지만 주방놀이가 없어요

조만간 하나 지르지 싶습니다..

 

 

다양한 모래놀이 틀이 있네요
품절대란을 일으킨 트렘펄린 여기 있네요!
무릎보호대와 헬밋, 마침 필요한것이라서 사려고 생각중입니다.

 

 

마리타 실물을 보고싶다면!!
도진아
NC백화점 신구로점을 방문하셔서
마이리틀타이거 매장을 구경하시고
구매 OR 온라인구매 하시면 될것같습니다!!


(마리타 팬심에서 작성한거지 아무 관계 없어요~)

#마이리틀타이거